설교발췌/스펄전 컬렉션

그리스도께서 누구를 위하여 죽으셨는가?

V.D.M. 이스데반 2025. 3. 10. 08:47
구원은 오직 예수님의 죽으심으로만 가능합니다. 피 묻은 십자가 나무 위에 모든 인간의 희망이 걸려 있습니다. 여러분이 천국에 들어간다면, 그것은 성육신하신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위하여 피를 흘리며 자기 생명을 내놓은 능력에 의한 것이 분명합니다. 여러분이 처한 위험은 오직 못 박히신 손만이 끄집어 낼 수 있는 위험입니다. 기도하는 마음으로 말씀드립니다. 즉시 예수님을 바라보십시오. 교만의 물결이 여러분의 영혼을 엄습하기 전에 말입니다. 

 

최고의 사랑이 여기에 있습니다. 성육신하신 하나님이 인간들을 구원하기 위해 피 흘려 죽으셨는데, 인간들은 하나님을 싫어하며, 인간들을 구원하기 위해 돌아가셨다는 그 사실조차 인정하려 하지 않습니다. 그분은 인간들을 위하여 자기 아들의 몸으로 지극히 높은 곳에서 가장 비참한 곳까지 깊이 내려가셨지만, 인간들은 그 창조주와 화해하려 하지 않습니다. 이것이 바로 타락이며, 실로 절망적인 반역입니다.

 

이 날이 이 땅에서 여러분의 생애 마지막 날이 될지도 모르며, 이 저녁이 여러분의 생애 마지막 자녁이 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서, 지금 여러분에게 강권합니다. "예수님에게로 도망치십시오." 십자가에 못 박히신 그분을 쳐다보는 것에 생명이 있습니다.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을 위한 생명이 있습니다. 지금 그분을 쳐다보십시오, 그러면 살 것입니다. 아멘.

 

스펄전 설교전집 로마서, 크리스챤다이제스트, 179-180, 188-189.